안녕하세요. 스테이포커스입니다.


파트너님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스럽습니다.

스테이포커스는 오는 2016년 6월 30일(목)부로 서비스 종료라는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.


서비스 종료에 앞서 예약 서비스 종료 및 항공마일리지 전환이 진행될 예정이며

서비스 종료, 기존 예약, 마일리지전환, 쿠폰이용에 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 [스테이포커스 서비스 종료, 기존 예약, 마일리지전환, 쿠폰이용 안내]


▶ 서비스 종료 일정

- 서비스 종료 일시 : 2016년 6월 30일(목) 16:00

- 예약 서비스 종료 : 2016년 6월 15일(수)


▶ 기존예약 안내

- 기존 예약건의 경우 체크아웃 시점까지 당사 고객관리팀에서 책임지고 서비스를 진행 해드릴것입니다.

- 체크인, 체크아웃등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▶ 마일리지 전환 안내

- 환불 신청 기간 : 2016년 6월 1일 ~ 30일(목)


- 마일리지 전환 기준

= 2015년 6월 1일(일) ~ 6월 15일(수) 사이 예약 후 5000마일리지이상 적립 고객

= 위 기간내 5000마일리지 이하 적립 고객은 전환 불가


- 마일리지 전환 방법

= 스테이포커스 고객서비스팀 help@thefabrica.co.kr 로 아래 양식에 맞추어 메일 전송 부탁드립니다.  


- 1:1문의 전환 신청 양식

① 전환 신청 마일리지

② OK캐쉬백 번호


※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이 되며, 별도로 대한항공 / 아시아나 항공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다.


▶ 쿠폰 이용 안내

- 쿠폰 이용 가능 기간 : 2016년 6월 30일 (목)

- 예약 서비스가 종료되어 고객센터를 통해서 예약관련 사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고객센터로 원하시는 호텔명 / 체크인, 체크아웃날짜 / 영문명 / 쿠폰 코드를 알려주시면 예약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 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안내해 드린 내용 꼭 확인하셔서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.

그동안 스테이포커스를 사랑해 주신 모든 파트너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.


고객센터 1661-6271 / help@thefabrica.co.kr 


감사합니다.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Posted by 파브리카 - 오빠는 알고있다